NOTICE

뒤로가기
제목

[보도자료] 홈케어 탈색제 DHI의 크림블리치 출시

작성자 미래무역(ip:)

작성일 2017-08-02 09:16:48

조회 3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미지전문가의 도움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눈썹 탈색을 할 수 있는 DHI의 크림블리치가 1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헤어샵에서 헤어 염색을 할 경우, 눈썹도 염색모발의 컬러에 맞춰 탈색 시술을 하여 전체적인 인상을 부드럽게 연출한다. 

하지만 눈썹은 모발에 비해 색상 변화가 빨라 시간이 지나면 다시 헤어샵을 찾아 시술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DHI의 크림블리치는 헤어샵이 아닌 집에서 셀프 탈색을 할 수 있도록 촉진제와 크림분말로 구성된 풀 패키지 눈썹 탈색제이다. 

피부모발 전용 탈색제로 자극 없이 눈썹뿐만 아니라 인중, 팔, 손등과 같은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5~10분 정도면 시술이 가능해 간편한데다 시술 후에도 밝은 톤이 1주에서 최대 3주까지 장기간 유지된다. 

또한 산소투과방지캡이 장착되어 보관이 쉽고 편리하며 여러 번 소분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번거롭게 헤어샵을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헤어 컬러와 눈썹컬러를 맞출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라며,

“마스카라보다 자연스러우면서 물놀이나 운동 등 야외활동 시 땀과 물에 제약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HI 크림블리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출처: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86897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