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뒤로가기
제목

[보도자료] 디에이치아이뷰티, 속눈썹영양제 `젬소 아이레쉬 세럼` 선보여

작성자 미래무역(ip:)

작성일 2017-12-20 15:39:14

조회 4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직장인 B씨는 요즘 속눈썹 관리에 관심이 많다. 우연히 지인의 추천으로 속눈썹 연장을 하게 됐는데 비교적 낮은 비용을 투자 했음에도 만족도가 꽤 높았기 때문이다.

이전까지 미용 시술에 대해 부정적이었지만 요즘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같은 SNS에 올라오는 속눈썹 관리 방법이나 속눈썹 영양제 사용법 등도 놓치지 않고 꼼꼼히 보고 있다.

이처럼 요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고 있는 20~3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속눈썹 관리가 중요하다.

속눈썹 연장 시술 전후 사진을 보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시술을 문의하거나 다양한 브랜드의 속눈썹 영양제를 비교하면서 나름의 노하우를 쌓아가는 형식이다. 특히 평소 속눈썹의 힘이 부족하여 자주 빠지거나 상한 경우, 또는 속눈썹 숱이 적거나 가는 경우 속눈썹 영양제 사용으로 일정 부분 개선이 가능하다고 알려지면서 속눈썹영양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속눈썹영양제는 말 그대로 속눈썹에 충분한 영양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조합해서 만든다. 비타민C가 부족하면 비타민 영양제를 먹는 것처럼 속눈썹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속눈썹이 튼튼하게 자라나려면 근본적으로 모근에 영양소가 흡수되어야 한다. 이에 디에이치아이뷰티는 속눈썹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젬소 아이래쉬 세럼'을 선보이고 있다.

젬소(JEMSSO) 아이래쉬 세럼은 고농축 아미노 펩타이드 단백질 성분과 라벤더, 마치현, 캐모마일 꽃, 로즈마리 꽃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전용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하면 속눈썹의 미세한 부분 모근까지 꼼꼼히 바를 수 있다.

DHI BEAUTY 관계자는 "자극 없이 모낭을 촉진 재생시켜 모근을 튼튼하고 탄력적으로 만들어 속눈썹이 진하고 풍성하게 자라나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cskim@dt.co.kr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29&aid=0002439187&sid1=00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